MZ Slang - 단어 뜻과 쓰임

[미국 슬랭/은어/속어] gyatt뜻과 쓰임- 너 빵댕이 크다 할 때 쓰는 슬랭..?

cha_yo 2024. 8. 5. 21:18
728x90

안녕하세요, 차요입니다. 

 

오늘의 슬랭은 Gyatt입니다. 전에 다뤘던 'dumptruck'의 뜻이랑 동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제목에서 언급했듯이 gyatt는 누군가가 엉덩이/빵댕이가 굉장히 크고 아름다우면 쓰는 슬랭입니다. 성별 상관없이 쓰지만, 보통은 굉장히 힙 부분이 볼륨감이 넘치는 여성들을 바라볼 때 쓰는 단어입니다. 

 

또한, gyatt는 요즘에는 놀랄 때 감탄사로 쓰기도 합니다. Gyatt는 God Damn에서 유래된 단어라고 합니다. 보통은 '갓뎀'으로 발음하지만, 가끔 굉장히 놀라는 상황이 생기면 발음이 강해지면서 '걋뎀' 느낌으로 변형돼서 나온 단어입니다. 

 

예문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Gyatt!!! Look at her! 와씨 저 여성분 엉덩이 굉장히 볼륨 넘치는데? 

 

I like to watch men's rugby because of all the Gyatt!   남자 럭비 선수들 엉덩이 구경하는 게 내 취미야.

 

Did you see that shot? Gyatt!   아니 저 샷 머야? 미친.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뿅!

 

*영어 회화 과외 학생 상시 모집 중입니다. 미국 문화, 슬랭 등 영어 회화를 좀 더 재미있고 다양하게 배우고 싶다면~ 문의는 인스타그램 DM: @gosu_englishtutor 많관부*

728x90